티스토리 뷰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가 사전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MMORPG의 단점은 사냥의 지루함과 격차가 커질수록 재미가 떨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퀘스트를 아무리 재미있게 만들어도 너무 반복적인 퀘스트는 지루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런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모바일에서 처음 시도 되는 게임으로써 PVP와 사냥을 동시에 진행하는 배틀로얄 + MMORPG를 섞은 게임이라 볼 수 있습니다.

 

배틀로얄 A3 사전예약 바로가기

 

30명이 맵에 들어서 모두가 적으로 남은 마지막 한명이 최후의 승자가 됩니다. 즉 fps의 배틀그라운드 시스템에 MMORPG를 접목시켰다고 봐도 됩니다. 따라서 MMORPG에 배틀로얄이 접목된만큼 여러가지 기존 MMORPG에서 볼 수 없었던 시스템이 추가되었는데요. FPS에서나 볼 수 있었던 어둠속 발자국 소리로 유저의 위치를 파악하고 선공격하는 시스템이 있으며

 

몬스터만 처치해서 성장하던 기존 MMORPG와 달리 타 플레이어를 처단하여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방식 

 

그리고 전략적으로 시야확보와 체력회복이 가능한 이니스의 등불등 다양하고 독특한 시스템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급 상자를 통해 최상위 레전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니 과금을 크게 하지 않아도 게임을 즐길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인전 뿐만 아니라 3인팀 배틀로얄도 있으며 3명이 파티를 맺고 10팀중 한팀이 살아남아 보상을 받는 시스템입니다. 오히려 개인전보다 이 팀전이 좀 더 인기 있을거라 예상합니다. 

 

기본적인 스토리는

 

버려진 세상,

그리고 잠식해오는 심연의 암흑

레디안의 희생으로부터 얻어낸 마지막 기회

암흑으로부터 세상을 구원하고

여신의 재림을 이뤄낼 [당신의 원정]이 시작된다!

 

성배를 통해 세상을 구한다라는 스토리로 이어져 있으며 마지막으로 남은자가 승리한다는 게임에 적합한 스토리 라인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암흑에 희생당한 딸의 복수만을 갈구하는 증오의 화신 가리온

도끼를 사용하는 광전사는 높은 공격력으로 근접전에 능하며 빠르게 이동해서 적을 몰아세우거나 유인하여 단숨에 제압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둠에 의해 몰살당한 아버지의 복수를 꿈꾸는 의적단 단장의 양녀 티에라는

활을 사용하는 궁수로써 속도감 있는 원거리 전투에 능합니다. 기습해오는 적을 빠르게 회피하여 후방을 노리는 것이 특기입니다.

자신의 신분과 기억을 잃어버린 수호기사 테온은 망치와 방패를 사용한 높은 방어력이 특기인 탱커이며 데미지는 최소화하고 적들을 끌어 모아 한 방에 큰 타격을 가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금기된 마법의 유혹에 빠진 천재 정령술사는 마법사에 속성에 속하며 링을 사용하는 마법사는 공격적인 원거리 전투에 능합니다 특히 기를 모을수록 더 강력한 한 방을 날려 적들을 쓰러뜨리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생의 함정에 빠져 누명을 쓴 채 파문당한 청부 살인 암살자 네메스는 단도를 사용하는 암살자로써 속도감있는 근접전투에 능합니다. 다양한 기술로 적을 약화시키고 민첩하게 적을 공격합니다.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도시샤 빈티지 레트로 tv와 캐논 카메라, 휴대용게임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CGV영화 관란권 2매등을 선물로 주고 있으며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도 주고 있다네요. 

사전예약 하실분은 아래의 링크로 사전예약 하시길 바랍니다. 

배틀로얄 A3 사전예약 바로가기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